태양의 악마


미국과 브라질 국민들이 아마존 밀림지대의 건설현장에서 납치되었습니다. 그들은 마약상인으로 알려진 라몬 칼드론의 요새 어딘가에 감금되어 있습니다. 이번 미션은 최소한의 인명손실로 칼드론을 제거하는 것입니다.




닥터 랭께서는 미 대통령 각하의 과학고문을 맡고 계시네. 그녀와 브라이트닝이 열대우림 2000 프로젝트의 세부사항을 말해줄 걸세. 기본적으로 우리는 마약군주가 그의 뒷마당에 있는 정부시설을 좋아하지 않을 것일세. 미국과 브라질 정부에서는 우리에게 그를 제거하도록 요청하였다네.






 

가장 큰 문제는 방주의 건설지역에 있는 것일세. 자네의 모든 작전은 가장 중요한 것일세. 방주는 지구를 축소한 형태로서 자립가능한 밀폐식으로 설계되었다네. 만약 우리가 도시 한 블럭 크기의 생태안에서 생명의 책임감을 배우게 된다면, 아마 우리는 지구의 휴식과 더불어 더 나은 일을 하게 될 것일세."




존이 자네의 이전 작전에 대해 브리핑해줬네. 매우 인상적이더군.

자네도 확실히 인식하겠지만, 현재 행정부에서는 환경문제에 대한 강한 헌신을 가지고 있다네. 지난 4년 간 우리는 친환경적인 경제적 개발을 권장하고자 환경보호운동가들과 더불어 동반자 관계의 기업을 다수 주도하였다네. 열대우림 2000 프로젝트는 아마존 열대 우림 지역을 개발하고자 회사들에게 위해진 장려책이지.


호라이즌에서는 열대우림내에 있는 엄청난 수의 생물학적 다양성에서 새로운 의약품을 찾고자 연구소를 건립하기 위해 수백만달러를 투자하였다네. 지금 칼데론이 그 일을 완벽하게 정지시킨 원인이 되고 있지.이러한 중요한 프로젝트에서 흉악범이 인질을 붙잡았다는 것은 끔찍하게 불만스럽다고 보네. 

 






 

앤 랭

미합중국 대통령의 과학 자문이다. 1947년 메사추세츠 주의 보스턴 출생으로 메사추세즈의 전 주지사인 에버리 랭의 증손녀이다. 1968년 코렐 대학에서 정치학을 수료하였다. 이후 베트남의 환경문제에 개입된 미국인들에 대항하는 활동을 보였다. 1970년대에는 비영리적인 환경조직에 다양한 일을 해왔다. 1980년대에는 미 환경보호국 (EPA) 에서 정책의 계획과 평가를 위한 위한 간사로 선임되었다. 환경보호국의 랭은 오갈라 대수층 조사와 국가습지보호 프로젝트와 같은 다수의 정책 평가에 책임을 가지고 있었다. 그녀의 아버지가 1985년 숨을 거둔뒤로 그녀는 상당한 양의 개인재산을 상속받았다. 1992년 EPA를 떠난 직후 그는 국제열대우림 펀드의 행정직을 맡았으며, 1996년 그녀가 현재 직위에 있는 대통령 과학고문으로 임명되어 연방정부로 돌아오게 되었다. 랭은 현재 미혼이다.


랭은 경력있는 실무관료이다. 그녀는 정부와 환경로비에 강력한 접촉이 있으며, 불가능을 가능케한다는 평판이 있다. 무자비하고 이상주의자라는 평이 있다.




 

라몬 칼데론

콜롬비아의 마약군주다. 출생일과 장소는 불명. 칼리 마약 카르텔의 전 멤버로 지금은 브라질의 시골에 추방되어 살고 있다고 믿고 있다. 칼데론은 그 자신의 이름이 8년동안 콜롬비아인의 마약교역권을 얻고자 칼리와 메딜리안 카르텔과의 싸움과정에서 얻어졌으며 메델리안 지지자들에 대한 그의 빈틈없는 잔혹한 처벌을 강조하고자 스스로의 닉네임을 "로툴라 (문자 그대로 슬개골)라 불리고 있다. 콜롬비아 정부군이 1994년 메딜리안을 무너뜨렸을때, 칼리는 상당한 힘의 위치, 궁극적으로 정부의 믿음하에 칼데론과 더불어 제재없이 크게 성장할 수 있었고 콜롬비아의 마리화나 시장을 대부분은 장악하였다. 1998년 칼리는 퇴출당했는데 루머에 따르면 칼데론이 브라질의 국경선을 가로질러 도주하였으며 그는 꾸준히 빌라 비텐코트의 마을 근처 시골에서 다수의 마리화나를 제조하는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한다.

 




열대우림 2000 프로젝트


미국이 주도한 아마존 지역에 개인투자를 촉진시키기 위한 것이다. 1997년의 발단 이후 프로그램은 수백만달라의 세금감면과 더불어 또다른 인센티브는 미국 회사들이 친환경적인 가이드라인을 엄중히 설정한 브라질 기업과의 만남을 하게끔 하였다. 유명한 참여기업으로는 Echelon 제약회사와, 애로우 오일회사, 호라이즌 회사 그리고 NME등이 있다. 세 개의 다른 기업유치지구가 북쪽의 보아 비스타와 중앙의 코다쟈스, 그리고 서부의 빌라 빈텐코트등에 설립되었다. 프로그램의 궁극적인 효과는 곧 보여지게 될 것이다.





런던 영국, (연합뉴스)

영국의 정예부대가 일요일 북해의 페트로멕의 채굴시설을 급습하였다, 테러범은 살해되었고 잠재적인 환경참사를 미연에 방지할 수 있었다. 초기 보고서에서는 사건당시 붙잡혔던 인질들, 즉 굴착시설 선원들은 최소한의 사상자로 탈출할 수 있었다고 한다.


테러리스트는 금요일 아침 페트로멕의 관리팀원으로 가장하여 시설을 점거하였다. 채굴시설이 점거된 이래로 그들은 전략적인 위치에 폭탄을 설치하였고 그들의 요구에 응하지 않는한 폭

파시키겠다고 영국정부에 통고하였다.만에 하나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그 일대에 환경재앙이 발생할 우려가 컸는데 ; 북해의 작은 기름 유출은 토종 물고기와 바다새들의 서식지 파괴에 심각한 영향을 줄 수 있었다.


영국정부에 의하면 그룹의 폭탄공격에 책임이 있는 다른 멤버가 아직 남아있다고 전했다.

 




 

호라이즌 방주

호라이즌 기업에 의해 운영되는 브라질 연구시설이다. 방주는 독립적인 생태계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들 스스로가 환경을 어떻게 조절하는지에 대한 것의 실험을 목적으로 축조된 폐쇄적인 건축물이다. 방주내의 식물들과 동물들은 지구의 생태계 를 모방하여 조심스럽게 균형이 조합되어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공기, 물, 폐기물 모든 것이 재활용되며 , 안에서 살도록 공인된 사람들은 외계의 혼합물과는 접촉할 수 없도록 하고 있다 - 이러한 이론은 방주와 같은 자가 생태계의 연구를 통해 지식을 얻어 우주비행사를 위한 더 나은 생명유치장치를 이끌기 위한 것과 마찬가지로서, 어떻게 자연 생태계가 돌아가고 있는 것에 대한 큰 이해를 얻기 위함이다.


호라이즌 방주는 공식적으로 1999년 7월 헌정되었다. 미국 정부의 열대우림 2000 프로젝트의 후원 아래에서 지어졌다. 호라이즌 사는 초기 테스트 기간을 거치고 2000년 가을에 시작될 것임을 밝혔다.


 





 

이번 임무는 마약상에게 붙잡힌 노동자들을 구출하는 것이다.





아지트에 적들이 지키고 있다. 적절하게 총을 쏴서 떨궈버리도록 한다.







제거 했으면 안으로 들어가자. 문을 여니 적 한마리가 계신다.





킬 아웃!







 

인질들은 지하에 갇혀있다. 내려가도록 하자.

 





적 한마리가 인질들을 지키고 있다. 역시 총으로 제거한다. 









구출성공. 데리고 가자.

 


 

데리고 가려는 찰나, 인질 한명이 보이지 않아, 깜놀할 수 밖에 없었다.

 





 

돌아가보니 인질 한명이 그만 문쪽에 끼어서 꼼짝못하고 제자리 걸음이나 하고 있던 것이었다. 심히 병신력 돋는 인질의 인공지능이다.

 


 

 

다시 데리고 나가려는데 이번에는 반대쪽에서 병신력 돋는 인공지능을 보여주고 있다. 









 

어찌되었던 수습하고 데리고 나가자. 





안전하게 데리고 나가면 미션을 마칠 수 있다.


'시뮬레이션 > 레인보우 식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인보우 식스 -6-  (0) 2014.01.28
레인보우 식스 -5-  (0) 2014.01.28
레인보우 식스 -3- Angel Wire  (0) 2013.12.29
레인보우 식스 -2- Cold Thunder  (0) 2013.12.29
레인보우 식스 -1- Steel Wind  (0) 2013.12.29
Posted by casw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