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족을 고문하는 말벌족들을 보게 되는 하프.
아무래도 참모장과 장군간의 갈등이 있는듯 하다. 장군은 기습에 반대하는듯 하고 참모장은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자기 야망을 이루려는 인물인듯 하다.
말벌족장의 성을 보게 되는 하프. 분명 이 안에는 감옥이 있을터. 들어가야 되겠지만 이대로 가기는 좀 어렵다.
다시 헤매는 하프. 이 집으로 들어가보자.
아니거든?
자신을 노예장이라고 소개하는 인물.
노예장의 도움으로 말벌족장 집에 갈 수 있는 열쇠를 건네받게 된다.
말벌족장의 집으로 가자.
오라는 족장은 안오고 참모장이 와주는 센스.
알고봤더니 문을 열었던 나비족은 바로 말벌족이 마법가루를 써먹어서 잠입했던 스파이 작전이었다.
주시는 거 마다않으니 마법가루를 챙기는 하프.
이걸 가지고 말벌족으로 위장. 성안으로 들어가게 된다.
성안은 개선잔치로 분주해 있었다. 우측 주방으로 가면 일을 시킬 것이니 음식들을 챙기고 가도록 하자.
잔치를 벌이는 사람들.
말벌족 족장은 의외로 차칸 싸나이. 군대까지 철수할 생각을 가지고 있다.
전설의 마법을 손에 넣게 된다면 모두가 잘 사는 평화로운 세상을 만들고 싶어하기는 한데
시건방진 참모장이 꼭 초를 치고 난리다.
의외로 차칸 성격의 족장을 보게 된 하프.
일단 나비족 족장을 만나기로 마음먹는다. 다시 주방으로 돌아가 감옥주방으로 가길 청하자.
그러면 나비족 족장을 감옥에서 만나게 된다.
뜬금없는 운명드립!
나비족 족장에 의하면 옛날 잘나가던 나비족이 자신감이 지나쳐 오만에 빠졌는데 그것때문에 몰락하게 되었다는 것. 한 말벌족 마법사가 균형을 깨뜨려 이 지경이 되었다고 하는데 그것때문에 이 세계가 흔들리게 되었다는 것이다.
아무것도 이해못하는 하프.
알고봤더니 충격적인 그 우물가 영감의 정체! 그가 바로 힘의 균형을 깨뜨린 말벌족 마법사였던 것이다!
그는 훗날 최강마법 하프의 계승자를 정할것이라고 했으며 말벌족이 그 이야기를 듣고 나비족 마을에 나타날 것이라 판단. 공격했다는 것이다.
그리고 선택된게 바로 하프였던 것!
그리하여 목걸이를 받게 된 하프. 족장은 하프를 쫓아냈던 일을 사과하게 된다. 앞으로 할일은 나방족 마을에 가서 나비족의 전설에 대해 더 알아보는 것이다.
그리고 노예장을 찾아가면 그의 도움으로 말벌족 마을을 탈출하게 된다. 이제 발걸음을 나방족 마을로 돌리도록 하자.
나방족 마을에 도착하게 된 하프. 이곳은 말벌족에 대항하는 독립운동이 활발히 벌어지고 있는데 그딴거 신경쓸 겨를이 없다. 일단 전설부터 수색해봐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