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마르크스주의자들이 스페인의 월드파크 놀이공원에서 몇몇 가족들을 인질로 잡고 있습니다. 당신의 임무는 그들을 구하고 테러리스트들을 무력화시키는 것입니다. 

 







 

놀이공원의 보안은 글로벌 시큐리티라 불리는 사회사에 하청을 주고 있지. 그들은 또한 다음 달에 있을 시드니 하계 올림픽때의 보안을 맡을 예정이기 때문에 이 월드파크건에 대해서는 최소한의 비밀을 유지하길 원하네. 스페인 정부와 공원 경영진또한 같은 것을 느끼고 있다. 이것은 그들 모두에게는 악몽과 같은 홍보활동이 될 계기가 있는 것이지. 우리는 가서 아이들을 구해내고 빼내야 하네. 









글로벌 시큐리티

 

국제보안회사입니다. 20개국가에 4만명 이상의 고용인을 거느린 세계에서 가장 큰 보안서비스의 사유제공자이다. 공공과 개인 고객에 대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그들은 서비스 조사, 유니폼 및 사복착용 경비원, 경보 시스템, 위험분석, 위기관리, 회사 안전위험평가등을 제공해주고 있다. 최근 호주정부는 2000년 시드니 하계올림픽의 경비를 위해 글로벌 시큐리티를 선택하였다. 글로벌 시큐리티는 19세기말 미국에서 맥마스터 탐정회사로 설립되었다. 1900년대초 맥마스터는 경영과 조직노동자간의 대립에서 조합에 잠입하여 그들의 계획와 활동을 방해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1967년 회사는 국제시장의 팽창에 따라 그들의 이름을 "글로벌"이라는 것으로 변경하였다. 허나 회사는 노동조직의 적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1970년대에는 유럽내의 테러리스트 공격의 타겟이 되기도 하였다.

 






 

포스 10-18

독일의 신 마르크스 그룹이다. 포스 10-18은 1970년대 독일의 좌익테러리스트 운동으로 장기간 활동하였다. 그들은 1977년 그들의 감옥내에서 안데라스 바더와 적군파의 다른 멤버가 자살하였을때  "죽음의 밤"이라는 이름을 얻게 되었다. 독일정부에 따르면 포스 10-18은 최대 15명을 넘지 않는다고 한다. 그들은 1980년대 몇건의 사건에 연루되어 있다고 주장한다 ; 1984년 서독의 항공우주 행정부를 납치 살해한 건과 1986년 경찰서를 소이탄으로 공격한 건이다. 최근 1990년대에는 다른 좌익 테러리스과 더불어 해체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었다.

 




 

월드파크

 




유럽의 유원지. 스페인 바르셀로나 외곽 765에이커에 위치해있다. 사우디 아라비아, 오만, 카타르의 투자자 그룹인 WPA 컨소시엄이 소유,운영하고 있다 1996년 문을 열었으며 매번 많은 입장객을 기록하였다. 공원은 각 지역에 위치하는 특정 국가들에게 바쳐지는 매력과 더불어 북유럽,남유럽,신세계 등의 3개의 구역으로 조직되어 있다. 28000명의 풀타임과 1천명의 파트타임 고용자들이 공원과 주위 호텔, 골프코스, 카지노등지에 일하고 있다. 공원경비는 글로벌 시큐리티가 제공한다.





이번 임무는 놀이동산에 갇힌 인질들을 구출하고 모든 적을 사살하는 것이다.

 

 





 

이렇게 이쁜 분이 왜 테러활동을..? 






위 아래 적들을 모두 처단하면서 이동한다 .

 

 

 







 

!!!!!!




 

그만 챠베즈 띵이 쓰러지고 말았다. 안 죽은게 다행이다. 




 

 

감히 챠베즈 띵을 쓰러뜨린 저 원수를 처단토록 하자. 





 



드디어 갇힌 인질들이 보인다. 다리쪽이 푹 젖었을 것이다. 






 

레인보우 식스 시리즈 게임상에서도 정말 보기 드문 어린아이 인질들이다. 



 

이제 이들을 데리고 안전지대로 호송한다. 






 

데리고 나오면 끝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나보다. 아무래도 전원처단을 바라는듯. 





 

그리하여 간신히 한명 찾아 처단. 



 

모든 적을 처단하면 미션은 끝을 맺는다.


'시뮬레이션 > 레인보우 식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인보우 식스 -7-  (0) 2014.01.28
레인보우 식스 -6-  (0) 2014.01.28
레인보우 식스 -4- Sun Devil  (0) 2013.12.29
레인보우 식스 -3- Angel Wire  (0) 2013.12.29
레인보우 식스 -2- Cold Thunder  (0) 2013.12.29
Posted by casw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