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미사일 사일로를 통상 감시한 결과 북미쪽에서 노스다코타의 사일로 한 기의 단단한 콘크리트 블록이 제거된 것으로 밝혀졌는데, 이것은 명백한 국제조약위반입니다. 연방수사관이 버려진 기지를 조사하려고 도착했다가 자동화기의 공격으로 도망친바가 있습니다. 



(존 클라크 말은 글쓴이에게 어려워서 대충번역함) 




 

미국 정부에서는 언짢은 테러리스트 민병대원들이 또다른 무장대치상황을 피하기에는 절망적이기에 현재는 소강상태를 보이고 있지. 그들은 민병대는 눈에 띄는 주위는 적극적으로 방어할 수 있는데, 그곳에는 시야에 피켓라인이 없기 때문이지. 
실수하지 말게, 그들을 꼼짝못하게 한다고 한들, 그들도 그 사실을 알고 있네.

자네는 이번만큼은 무작정 진입하여서는 안되네. 자네 팀은 검은 낙하산을 가지고 후광을 노려 고공침투낙하를 할 것일세. 자네들 스스로 날이 밝은 동안 빈 건물을 찾아야 하며, 그리고 그들을 허리케인처럼 공격해야 하네. 미국은 우리가 그녀의 잔디에서 공놀이를 하도록 빌려주었으니, 어떠한 실수를 해서도 안되네.




민병대의 리더는 그 자신을 존 브라운의 아들이라고 칭하고 있네. 그는 아마 미국 정부가 외계인의 존재를 밝히지 않을거라고 주장하기 때문에 그는 핵탄두를 폭발시킬 것일세. 정부측에서는 미친남자가 안전장치를 무시하지 않게끔 하여 상황을 확대시키지 않도록 매체에 얘기하고 있다네. 

진짜 이야기는 매우 다르지. 우리는 벙커내에서 흘러나오는 암호화된 고주파 반송 신호를 잡아냈네. 분석결과 극비의 미사일 세부사항이 미국 밖으로 나가고 있던 것이었네. 나는 틀림없이, 전송이 끝나게 될때, 미친 남자는 그들의 생각대로 투항하러 나올 것일세. 자네는 데이타의 흐름을 당장 잘라내야만 하네. 십중팔구 사일로 안쪽의 목표는 화나고 평범한 미국인이 아니라, 고도로 훈련된 용병일 것일세. 





존 브라운의 아들

극단주의자 혹은 용병이다. 그와 또는 다른이들은 1996년 다양한 편지를 편집자와 라디오 토크쇼에 보내어, 만약 미국 정부가 외계인의 존재여부를 밝히기 않는다면 사람들이 그 결과 폭력을 초래할 수 밖에 없다고 주장하면서 세상에 모습을 드러내게 되었다. 존 브라운의 아들이라는 가명은 기동타격대 구축에 전념하고자 하는 위험한 진실을 감추고자 다분히 의도적으로 구축해 나타낸 것으로 보인다. colm daniel lomas라는 아일랜드 용병조직단과 대서양을 사이에 두고 조직범죄로 연결되어 있는 것으로 믿어지고 있다. 




 


고공침투낙하는 특수부대에서만 사용되는 침투기술이다. 36000피트에서 강하하며, 항공기는 탐지를 피하거나 상업항로를 이용하게 된다. 이 고도에서는 기온은 제로 아래로 떨어지며, 산소장비를 요구하게 된다. 고공침투낙하 작전은 통상적으로 작은규모의 분대에서 운용하며, 강하하는 동안에는 항상 근접함을 유지하여야 한다. 낮은 기온에서는, 호흡장비가 필요하며, 통상 고공침투낙하를 위해 요구되는 많은 양의 장비는 침투를 극단적으로 위험하게 만든다. 저산소증에서 갑작스럽게 벌어지는 정전뿐만 아니라 장비의 결빙과 부서짐은 진짜 위험하다. 





조낸 발번역이네요. 용서해주세요. 








이번 임무는 정신병자를 가장한 무장용병들을
퇴치하는 임무다. 일출을 틈타 낙하산으로 몰래 침투하여 건물에
숨은 상태로 시작하게 된다. 





문제의 핵탄두.






너 님들 죽이고 건물로
들어가도록 하자.







건물로 진입하였는데 적이
아직까지는 보이지 않는다




 

너님들 사망.





적찾느라 시간이 다가고 있다.



안녕하세요.




미션석섹스!














Posted by casw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