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덧 직급이 상승한 우리의 킴. 이제 최고의 장물아비인 파시스를 만나 그에게서 800골드를 팔아 벌어들여야 새로운 임무를 맡을 수 있습니다.
이놈이 바로 파시스.
또다시 아뮤세이의 메세지를 받게 되는군요. 낼름 그레이 폭스를 만나러 갑시다.
안녕하시오 그레이 폭스
그레이 폭스를 만나러 가는 길. 집안에는 이름도 깜찍한 데이지라는 개 한마리가 있었습니다.
꺼져,
사망
또 한마리가 있네요. 이번에는 무슨 달덩이도 아니고 이름이 루나입니다.
너도 사망
이제 그레이 폭스와 얘기를 할 때입니다.
300년전에 고인이 된 모험가 스프링힐 잭의 부츠를 가지고 오라고 합니다. 다만 고인의 무덤 위치를 모르니 유일한 후손인 잭벤 백작을 찾아가 보라고 합니다.
거지들에게서 돈을 줘서 잭벤 저택의 위치 정보를 얻습니다. 헌데 우리의 거지는 백작이 밤에만 쏘다닌다고 얘기해줍니다. 뭔가 스멜이 느껴지는군요.
조용한 잭벤의 집
상층에는 집사가 자고 있었으니... 일어나 짜샤.
올라가서
족보를 찾아냅니다만 스프링힐 잭의 무덤 위치는 언급이 없습니다. 백작에게 직접 물어봐야 할 듯
일어나.
도둑이다! 도와줘!
해치지 마세요! 원하는게 뭐에요?
도둑으로 떨고 있는 그대에게 돈을 팍팍 드립니다. 바로 미소로 바뀌게 될 것입니다.
주인님은 집에 없으시다능! 그분은 만찬을 위해 밤에만 쏘다닌다능! 목숨이 아깝거든 돌아오기 전에 나가라능!
역시나 뇌물 좀 먹여줬더니 갈때는 인사도 하네요.
잠이나 쳐자라 정보도 없는 스키.
아쉬움을 뒤로 하고 나가려는 찰나, 우리의 잭벤이 공포에 떨면서 입구에 서 계시는군요.
그를 추궁하면 가족묘가 지하에 있다고 하면서 아예 열쇠까지 줍니다. 이게 왠 떡이냐 싶네요.
갈굴 가치도 없는 놈 같으니.
지하로 가
???
아니 왜 뉘집 묘에 뱀파이어님이 살고 계시는지?
관을 찾아내지만 스프링힐 잭의 부츠는 없고 일기장만 있습니다. 이것이 실마리를 줄 것입니다.
일기장을 읽어보면... 어머나. 스프링힐 잭이 잭벤이었음. 뱀파이어 되서 깝치고 있던 것입니다.
나가면 우리의 잭벤이 반격을 해오니
썰어주고
부츠를 챙기면 됩니다. 뱀파이어의 최후.
그의 유지를 받들어 다 챙깁시다.
캐피탈을 유행어로 밀고 있는 개 자슥. 어찌되었던 그레이 폭스는 킴의 공로를 치하하며 마지막 임무가 기다리고 있다고 얘기해줍니다. 그것은 바로 이름도 끔찍한 퀘스트 였으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