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 워크 우리측 정보제공자가 제공한 정보에 의하면, 피닉스 그룹이 미국 서부의 아이도호 주에서 비밀 생물학병기 실험실을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당신의 임무는 이 시설의 통제권을 얻고 모든 감염매체를 회수하는 것입니다. 

 






 

우리측 심문자는 쿤스트와 이야기를 마쳤네. 우리 생각보다 훨씬 더 크더군. 우리는 실험실로 사용된 집 구매내역을 추적한 결과 트윈 폴로부터 30마일 덜 떨어져 있는 곳에 피닉스 것으로 보이는 레벨 4 수준의 생물학 시설이 있는 것을 알아내었네. 신만이 거기서 그들이 무엇을 하는지 알겠지만, 우리가 들어가서 찾아내도록 미국정부가 허가해주었네. 이것은 단지 소풍이 아닐세. 유일한 위안거리는 그들은 자네를 기대치 않으리라는 것이지 아마도 자네가 재빠르게 큰 사격없이 그곳 시설을 취해야 할 것일세. 



 





 

 

나는 강력한 주의를 권고하려고 하네. 우리가 이러한 불법적인 행위를 하는 것은 오로지 그 쿤스트라는 자라는 사람의 말이 유일한 증거일세 - 말해두지만 목격자의 말은 믿기가 상당히 어렵네. 날 잘못되게끔 하지 말게 -- 난 클락씨와 그의 부대를 매우 존경하네 -- 허나 만약 갑작스런 급습으로, 무고한 시민이 이건으로 부상을 당한다면... 나는 자네 행동의 모든 지식을 부정하리라고 백악관이 압력을 넣을 거라고 생각하네.




 

만약에 이게 4등급짜리 시설이면 당신은 생물학위험 보호복을 필요로 할 것입니다. 4등급이라는 뜻은 개채가 공기중에서 전염될 위험이 높다는 것으로, 매우, 매우 위험합니다. 만약의 당신의 보호복 중에 하나가 온전한 상태에서 면역반응을 제대로 보이지 않게되었을때는.. 그때는.. 게임오버입니다. 

 




레인보우에 의해 모아진 최근 정보에 따르면 피닉스는 유럽뿐만 아니라 미국 본토에서도 활동함을 시사하고 있다. 이 활동의 전체적인 면모 및 범위는 파악되지 않고 있다. 그들의 활동을 추적한 결과 아이다호 트윈 폴 도시 근처 외딴 시골의 복합물들이 있음을 알게 되었다. 실험실 가옥에서 얻은 기록들을 토대로 4레벨 수준의 생물학적 차단시설을 지니고 있음을 시사하고 있다. 레인보우의 정보제공자로부터 얻은 추가적인 정보들을 조합해봤을때, 피닉스 그룹이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생물학 개채를 얻는 과정을 하고 있을것으로 판단되고 있다. 그들의 최고 폭력의 역사를 들추어 보았을때 그들은 이 매체를 군사타겟이나 시민들에게 사용할 것을 준비중인것으로 보고 있다. 

 




 

헝가리 부다페스트 (국제연합뉴스)

테러리스트들이 헝가리와 슬로바키아 국경 사이의 댐을 폭파하려고 시도했으나 헝가리 경찰특수팀 (PSF)에 의해 화요일 오후 진압되었다. 헝가리 정부 대변인에 의하면, 일요일 아침 테러리스트들은 에스테르곰 댐을 장악하여 다뉴브 강의 건설에 따른 환경효과에 대해 항의하고자 하였다고 한다.그들은 댐 안쪽과 수력발전시설 인접에 폭탄을 장착하여 만약 그들의 요구가 관철되지 않을시에는 폭파시키겠다고 위협하였다.

협상이 화요일 아침 결렬되었을때, 경찰은 선택의 여지가 없음을 파악하고, 특수팀에 의해 댐을 장악하기로 했다고 대변인은 전했다. 교전동안 그룹의 모든 멤버는 사살되었다. 경찰은 이 공격이 3개월전 북해 연안에 있었던 석유시추시설 공격사건과 연관이 있다고 파악하고 있다. 

 




 


생물학 위험 레벨

 

실험실 프로토콜 그룹에서는 모든 생물학적 위험을 네 단계로 분류하고 있다. 각 레벨은 개채에서 일하고 있는 인원을 위해 필요한 보호 요구를 오름차순 순서로 지정하고 있다.

 


레벨 1 - 건강한 성인에게서 질병을 초래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는 개채. 어떠한 안전장비도 요구되지 않는다.

 

 

레벨 2 - 주입,섭취 또는 점막노출을 통한 질병의 원인이 되는 것으로 알려진 개채. 실험가운과 장갑, 안면보호를 요구하고 있다.

 

레벨 3 - 공기상에서의 전염이 질병의 원인이 될 가능성이 있는 개채로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도 있다. 보호용 실험실 옷과, 장갑, 방독면을 요구하고 있다.

 

레벨 4 - 개채가 공기상에서의 전염을 통해 치명적인 질병의 높은 가능성을 나타내고 있다. 전신, 급기, 정압 개인슈트를 요구하고 있다.

 

레인보우에서는 레벨 4의 개채 근처에서 작전중에는 이 사실을 숙지하여야 하며, 면역반응이 제대로 보이지 않는 슈트의 경우에는 죽음을 초래할 가능성이 있으며, 만에 하나 개체가 유출된다면 외부환경에서 예기치 못한 상황과 심각한 결과의 가능성을 초래할 수 있다.

 




이번편에서는 시설물을 급습한다. 임무전에 보호복을 입고가는 것을 잊지 말도록 한다.

 





 

들어가서 




 

킬샷! 




저 차안으로 리더가 탈출하면 말짱 도루묵이 되므로 조심하도록 하자. 

 





 

옆 건물로 이번에는 들어간다. 





 

저격! 







 

이제 리더가 탈출하지 못하게끔 주변을 봉쇄하고 

 



실험실로 들어가자. 







 

 

모든 적들을 쓸어버리자. 




 

설마 이 자식들이 생체실험도 한단 말인가?





최후의 적까지 조지면 미션은 끝난다.




'시뮬레이션 > 레인보우 식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인보우 식스 -9-  (0) 2014.01.29
레인보우 식스 -8-  (0) 2014.01.29
레인보우 식스 -6-  (0) 2014.01.28
레인보우 식스 -5-  (0) 2014.01.28
레인보우 식스 -4- Sun Devil  (0) 2013.12.29
Posted by casw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