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재정정책에 대한 방송토론 도중 런던의 스튜디오가 테러리스트들에게 점거당했습니다. 프랑스, 스페인, 네덜란드 중앙은행의 고위간부를 인질로 잡았습니다. 당신의 임무는 최소한의 인명손실로 탈환해야 하는 것입니다. 








베지자드의 저택에 심어놓은 버그는 완벽하게 잘 작동하고 있네. 우린 지금 도청중이고 기다리고 있다네.

스튜디오를 점거중인 자들은 자신들을 "국민대표"라고 부르고 있다네. 그들은 영국의 신 나치주의자로서 매우 폭력적이지. 그들은 자신들의 성명서를 4시간동안 쉼없이 방송하고 있다네. 그리고 그들이 말하길 누군가가 이 방송을 중지시켜면 모든 인질들을 살해하겠다고 하고 있지. 실수란 없는거지, 신사숙녀 여러분. 자네는 이번에는 시청자들을 위해 하도록 하게.






국민대표

영국의 신 나치 테러조직이다. 그들의 목표는 유럽연합에서 영국의 탈퇴와 영국 내 모든 이민자 추방이다. 국민대표는 2000년에 있었던 국제연합뉴스 런던사무국 폭탄테러 사건을 포함한, 1998년부터 현재까지 해외 저널리스트의 일련의 공격들과 연계되어 있다. 정보에 의하면 국민대표의 자금지원은 주로 미국을 토함한 다수의 해외지지자로부터 송금된 것으로 보고 있다.






유로비전

유럽의 텔레비전 방송. 암스테르담에 본부를 두고 있으며, 유로비전은 12개국 23개 방송국을 거느린 유럽 최대의 방송국이다.1980년대 지역 방송국 사이의 일련의 합병의 결과, 방송은 규제완화의 흐름속에서 지난 10년간 동유럽 시장까지 공격적으로 성장해왔다. 유로비전은 주요 방송스튜디오는 암스테르담, 런던, 쾰린, 파리가 있으며 7개 언어로 방송된다. 





이번 미션은 방송국을 점거한 네오나치 일당을 처단하는 것이다.




 


끄억!





고꾸라지는 일당들.





자, 이제 방송국으로 들어가보도록 할까!






일련의 적들을 처단하고





인질들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도록 하자.

 

 




 


얘는 누굴까?




네오나치 다운 스킨헤드.





드디어 인질있는 곳에 오나싶더니





!!!!




 



재도전하여 네오나치 일당을 개박살내자.






 


다시 3차시도!




 

 


재빠르게 적을 제압!!!! 







미션석섹스!


Posted by casw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