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의 방아쇠




이집트의 극단주의자 그룹들이 뉴욕시 박물관의 이집트 새 전시실 개최식을 습격하였습니다. 당신의 임무는 최소한의 인명손실로 건물을 재탈환하는 것입니다.





 

우린 새로운 팀 멤버를 맞이한것 같군. 환영하네 여러분들. 허나 소개는 나중으로 미뤄두도록 하고, 우리가 먼저 해야 할일이 있다네. 통상적으로 미국내에서 발생한 인질상황을 다루네만, 우리는 그쪽에서 세간의 이목을 끄는 외국 국민이 있음을 알게 되었다네. 프랑스 수상의 딸이라는 것이지. 그 결과, 파리와 브뤼셀 양쪽에서는 레인보우팀의 개입을 요청하였던 것이네. 워싱턴에서는 논쟁할 필요가 없지. 그들은 단지 사람들이 무사하길 원할 뿐이다.

한 가지 더 ; 부수적 피해를 최소화하도록 하게. 이곳은 박물관이고, 무엇보다도 갤러리에 총격을 가하면 안되니까 말이야.




 


이집트의 극단적인 테러리스트 폭력조직으로 기존 정부의 전복 및 이슬람 국가의 형성에 전념하고 있다. 이 이름에서 보았을때 그들의 첫 행동은, 1999년 기자에서 있었던 68명의 관광객의 살해사건과 더불어 다수의 이슬람 호전적인 행동과 연루되어 있다. 알-가마앗 알-이스라미야의 모든 구성원은 학생들과 종교운동가가 있었지만 그들의 핵심 지도자가 체포되거나 살해됨으로서 그들의 행동은 점점 과격해지고 예측이 불가능해졌다.





드디어 첫 미션이 시작되었다 .시작하자마자 왠 아저씨가 나오는데

탈출하셨나 보다.





아저씨는 씹고 일단 레인보우 팀을 이끌고 들어간다. 나의 챠베즈 띵쨩이

앞을 이끌것이다.






치트신의 가호를 빌어 놈들을 쓸어버리자.
글쓴이에게 전략적인 행동을 요구하는 것은 심히 골룸하다.





 



잘생겼네요.




 


너도 잘생겼네요.






하지만 너님 사망.
목 젖히는게 심히 매력적이다. 






사악한 클론자식들을 쓸어버린다.
인류의 평화를 위하여.







지구를 지키는 레인보우팀.
참으로 장하다.





 


안돼!!!!!!!!!!!!!!!!!!!!!!!!!!




인질의 원쑤!






재빨리 인질을 확보하도록 하자.






치트니까 가능한 개난타전을

보고 계십니다.






두놈 쓸고





마지막 한놈까지 처단.

방 하나에 네명을 휘어잡았다.





이제 인질들을 데리고 탈출하나 싶더니




안끝났단다.






간신히 남은 놈 하나 잡아서 미션석섹스할 수 있었다.


Posted by casw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