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전을 쓰는 제갈건담씨의 일행들. 
장비가 친히 나서니까 역으로 관광시나리오를 씁니다. 



드디어 나서는 복병들! 




** 뒷치기 스킬을 시전합니다. ** 




제갈건담도 급당황하면서 



결국에는 패하고 맙니다. 

 

한편 킬러조는 이때를 틈타 
오나라 손제리를 공격합니다. 


 

 

빵통은 성동격서의 계책을 냅니다. 
동쪽에서 소리내고 서쪽에서 공격하는 계책입니다. 


 



빵통의 계책을 좇아 강릉을 
침공하는 태연군. 




하지만 좆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패해버린 태연. 
강릉전투현장에서 
도망치게 됩니다. 


 

전투에서 패한 태연군. 고전하고 있다가 또 고전하던 
킬러조가 화친을 맺었다는 소식을 듣게 됩니다. 

 

유비에 의해 맺어진 화친이기에 불안한 제시카 군사. 
빨리 손을 씁니다. 


 

기껏 잘 지내왔더니 공격하는 킬러 조의 군대들. 




윤아가 오장원에서 조인의 군대를 
상대합니다. 





그리고 원군으로 맹획이 등장합니다. 




얼마안가 유리측의 원군도 등장. 
전쟁은 조인에게 불리하게 전개됩니다. 





장수하나 악당만들 기세. 





하지만 결판은 나지 않는군요. 역시 비중있는 
친구들은 오래 살려둬야 하는법. 



그렇게 한중을 지켜냅니다. 

 

 

 

군사를 물리는 킬러조. 

 

 

한편 우리의 제갈건담은 킬러조가 군사를 돌리자 재빨리 
협공을 지시하는데... 


 

태연군도 이어 반격을 준비합니다. 






두 곳에서 공격하는 유비군들! 
하지만 잘 막아내고 

 

태연은 원군을갔다온 윤아, 유리와 다시 합류하게 
됩니다. 


 

 

바로 반격의 기세로 양양을 침공하고자 합니다. 




과연 그들의 운명은??? 

'인디게임 > 삼국지 소시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국지 소시전 -10-  (0) 2014.02.13
삼국지 소시전 -9-  (0) 2014.02.13
삼국지 소시전 -7-  (0) 2014.02.13
삼국지 소시전 -6-  (0) 2014.02.13
삼국지 소시전 -5-  (0) 2014.02.13
Posted by casw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