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러리스트들이 대통령 앞에서 공연을 하는 프라하의 오페라 하우스에 침입하였습니다. 체코 대통령과 주요 외교사절들을 인질로 잡고 있습니다. 당신의 임무는 최소한 인명손실로 인질들을 구해내는 것입니다. 





이것은 베지자드가 그의 별장을 공격당한데 대한 보복일 것일세. 그의 지하 테러조직들은 정말 다양하네; 신 마르크스주의자, 바스크 분리주의자, 이슬람 근본주의자들이지. 이와 같은 작전에는 상상도 하기 힘든 비용이 들어갔을 것이네. 

우리는 자네가 쿠트킨의 온천에 남겨둔 버그를 모니터링하는 중이지만, 우린 아직 유용한 정보를 얻지 못하였다네 .







최근 하섹 대통령은 체코의 범죄조직을 엄중단속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아마 그가 베지자드의 공격명단에 들어간 요인이 되겠이죠. 그들은 지난 5년간 체포된 각 테러리스트의 석방뿐만 아니라 막대한 양의 은닉무기 인도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구에 대해 만날 기회도 없고 베지자드도 그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는 단지 우리의 최선의 노력에 대해 그가 언제고 어디든지 공격할 수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려는 것입니다. 





체코의 범죄조직

체포 공화국내의 범죄조직은 전 소비에트 연방, 유고슬라비아, 중국, 베트남에서 온 조직들로 이루어져 있다. 가장 많은 범죄활동이 마약밀수, 불법국경월담, 갈취, 위조등이 있었지만, 1999년 시장이 호전된 이래로 불법 무기,폭발물 거래가 성행하게 되었다. (중간에 알수없는 단어때문에 생략) 또한 체코 공화국이 무기거래의 최종 목적지가 아니라, 제 3세계로부터 재수출되고 있는 이동지로 역할을 하고 있다는 것이다. 2001년 취임한 체코 대통령 존 하섹은 체포 범죄조직과 전 소비에트 연방내에서의 무기밀수에 대한 엄정한 수사를 지시하며 특별대책위원회를 조직하였다. 




안토니눔 오페라 하우스 

체코 프라하에 위치한 안토니눔 오페라 하우스는 신성로마제국의 요제피 2세의 치세동안 노스티츠 백작의 지시하에 건립되었다. 도시내에서 가장 오래된 극장중에 하나로 첫 공연이 1787년 모짜르트의 돈 조반니 공연이었다. 안토니눔은 체코국립극장과 모짜르트 오페라 양 공연의 본산이기도 하다.






이번 미션은 오페라 하우스를 점거한 적들을 처단하는 것이다. 실제 이 미션은
나중에 모스크바 테러사건이 일어나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인질들의 모습이 보인다.



님들 저격! 





이제 내려가도록 하자.




아비규환의 모습이 딱 이거다.








적들을 처단하고 레인보우팀이

안전하게 인질이 있는 곳으로 들어온다.







데리고 탈출.





미션 썩섹스!


Posted by casw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