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지와 외부세계와의 통신이 차단되었다. 당신의 마지막 임무는 중심건물에 들어가 폭탄 생산시설 중심부에 폭탄을 장착하는 것이다. 쿠트킨의 부하는 한 사람도 기지에서 살아나가게 해서는 안될 것이다.







우린 지금 베지자드와 쿠트킨에 관한 정보를 우리에게 제공해주는 사람이다른 사람도 아닌 Lukyan Barsukov - 러시아 대부 - 그 자신이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는 오랫동안 그의 사위를 의심해왔으며 그는 우리가 추잡한것들을 밝혀내길 바랬던 것입니다. 당신이 북극권 한계선 북쪽에 매달리는 동안에 모스크바와 상트페테르쿠브르에서는 전면적인 갱전쟁이 발발하였습니다. 이미 양쪽에서 다수의 사람들이 사망했습니다. 우린 쿠트킨을 찾고자 한다면 바스코프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만약 그와 직접적으로 접촉할 수 있다면 제가 가볼 예정입니다. 행운을 빌어주시길 바랍니다.





자네는 거의 잘 하고 있다네. 주요 목표는 핵을 생산하기 위한 기계공장일세. 두번째 목표는 기지 발전기일세. 심각한 저항이 예상되니 - 많은 경비들이 전직 군인 출신에다가 무장이 잘 되어 있지 - 기지내 과학자들의 인명피해는 최소화하도록 하게.

자네는 또한 닥터 홀트가 우리의 익명의 제보자에 관한 정보에 대해서 흥미를 가지고 알아두기를 바라네. 






엄청난 반전이 밝혀졌다. 여태까지 베지자드와 쿠트킨의 커넥션을 폭로했던 익명의 제보자. 그는 바로 쿠트킨의 장인인 바스코프였던 것이다! 일단 레인보우팀이 핵 생산 시설을 쓸동안 닥터 홀트는 쿠트킨의 거처를 알아내고자 바스코프와 접촉하려고 시도한다. 




남은 일은 기지를 폭파시키는 것뿐!

기지로 들어가자.




너 님들 사망.





속절없이 무너지는 적들.





과학자들의 인명손실은

최소화해야만 한다.





근데 브리핑 제대로 안 읽고 걍 죽였다.





끄억! 물론 죽여도 게임오버 당하지는 않는다.






드디어 폭탄을 장착하는데 성공!

남은 것은 발전기를 찾는 것이다.






참고로 발전기는 밖에 있다.




적들을 쓰러뜨리고 발전기 발견.
브리핑 안 읽고 플레이한지라 미사일인줄 알았다.







드디어 미션 석섹스!


Posted by casw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