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의 매

아이다호에 있던 피닉스 그룹의 우두머리가 근처 활주로로 달아났습니다. 당신의 임무는 그들이 탈출하기 전에 막는것입니다. 

 





나는 이런 일이 생길줄 알고 있었다네. 우리 손에 잠재적인 대량학살을 가져오게 되었다네. 나는 백악관을 돌아서게 할 생각이지만, 제발 부탁이니 더 이상 상황을 나쁘게 하지 말게. 하나님 맙소사. 만약에 이게 튀어나오면 언론이 우릴 살아서 잡아먹으려고 난리를 칠 것이네. 

 

 




보안에 틈이 생겼네. 누군가가 그들에게 정보를 흘린것 같네. 그들은 우리가 오리라는 것을 알고 있었어. 재배치시킬 시간이 없네 - 자네는 도착해야 될 것으로 가서 어서 행동해주게. 행운을 비네. 

 

 




 

오 신이시여, 저는 비디오 자료를 보았습니다. 그들은 인체실험을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실험자들로부터 모든 생물학 샘플을 수집한 듯 합니다. 당신은 그들을 멈춰야 합니다. 

 





 

누군가가 우리 일행이 온다는 것을 흘린 듯 하다. 내통자가 있는 듯 한데 어찌되었던 리더가 탈출하지 못하게끔 해야 한다.






너님 사망. 




 

 

저 안에 리더가 있으므로 필히 처단해야 한다.





 

어? 




 

별수없이 혼자 진행해야 겠다. 나가려고 하는데 리더 정준하가 달아나려고 하고 있다.






 

정준하의 죽음. 




 

내부의 적들을 쓸어준다음 






 

근처 격납고까지 전부 조진다. 





그러면 미션 클리어!



'시뮬레이션 > 레인보우 식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인보우 식스 -10-  (0) 2014.01.29
레인보우 식스 -9-  (0) 2014.01.29
레인보우 식스 -7-  (0) 2014.01.28
레인보우 식스 -6-  (0) 2014.01.28
레인보우 식스 -5-  (0) 2014.01.28
Posted by casw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