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밤 자유 유럽의 테러리스트 조직 멤버들이 유렵 연합의 새 통화 출범 축하를 위해 개최되었던 브뤼셀의 축하장을 습격하였습니다. 당신의 임무는 인질인 고위 인사를 구출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글로벌 시큐리티의 또다른 잘못이네. 그들은 너무 소모적으로 분산되어 있지. 그들은 최고 정예요원들을 시드니 하계올림픽의 개막식에 배치해놓고는 나머지 활동에는 등한시했던 것일세. 그래놓고는 사설경찰이라 미화시켜놓고 있지.

미국 정부는 아이다호에 대해 그닥 좋아하지 않고 있어. 공식조사가 끝나기 전까지 우리의 활동범위는 유럽과 영연방으로 제한되었네. 해외에서 우리가 구할 수 있었던 유일한 것은 자네 영역의 재빠른 사고였었다네. 잘해주었네. 닥터 윈스터는 헤리포드의 우리 연구실에서 자네가 가져온 바이러스 샘플을 분석중에 있네. 우린 많은 대답없는 질문들을 얻을 수 있었지. 피닉스의 타겟은 무엇일까? 그들이 바이러스를 얻은 첫 장소는 어디일까? 누가 실험시설을 짓는데 자금을 대줬을까? 누가 우리가 오는 정보를 알려주었을까? 우린 대답이 필요하네, 그리고 빨리 말이지. 

 

 




당신이 아이다호로부터 가져온 샘플들을 한창 예비시험중에 있습니다. 결과는 좋지 않군요. 에볼라 브라마라고 제가 아프리카에서 공부했던 필로바이러스와 흡사하지만 그것은 종의 경계를 뛰어넘어 인간까지 공격할 수 있습니다. 당신도 보았겠지만 그들은 불쌍할 사람들을 상대로 실험을 했었습니다. 노출이 되면 몇주 이내에 고열과 경련에 시달릴 것이며, 뇌, 폐, 간, 위와 같은 모든 주요 기관의 빠른 괴사가 이어집니다. 그리고는 우린 출혈을 보게 될 것인데 -- 참으로 끔찍하게 죽는 방식이죠. 만약 이 버그가 보통 사람들에게 퍼진다면 수백만의 사람들을 죽음으로 몰아넣었던 전염병으로 세계적인 규모였던 흑사병과 같이 될것입니다. 이것은 바이러스가 아닙니다. 최후의 심판일 장치죠.

저는 지금 배열중에 있습니다. 제가 분석결과를 얻으면 어떻게 피닉스가 이와 같은 개체를 취할 수 있었는지 알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호주, 시드니 (국제 연합뉴스)

201개 국가로부터 11000명이 넘는 운동선수가 모인 금요일 아침 전통적인 점화 행사와 더불어 21세기 첫 하계 올림픽이 시작된다. 성화 릴레이의 최종 주자는 스티븐 라울링으로, 호주출신의 단거리주자로 뼈에 암이 생겨 그의 왼쪽 다리를 잃었으나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획득하였다. 10만명이 넘는 관중들이 성화 봉송을 보았을때, 2주간의 국제 운동경기의 막을 올랐음을 보여주었다. 스타디움에서는 음악으로 가득차 있었으며,

 

백파이프와 록앤롤 더불어 호주 원주민의 digeridoos (전통악기 이름) 의 음악이 한데 어우러지면서 개최국의 다양한 역사가 반영된 화려함과 음악이 스타디움을 가득 채웠다. 도시 위에서 폭죽이 터짐과 동시에 호주 공군의 제트기가 그 위로 지나갔다. 4만명의 시드니 경찰과 민간경비회사가 4년전 애틀란타 올림픽의 유혈사태 재발을 막고자 단단하게 무장하여 지키고 있다.





 

아이다호 트윈 폴 (연합 뉴스) 미국 요원들은 일요일 아침, 트윈 폴로부터 30마일 떨어진 곳 시골의 건물을 급습하여, 다량의 자동무기와 폭발물을 은닉한 곳을 찾아냈다. 연방정부 요원과와 건물내 점유자간의 몇 차례 총격전을 거쳐, 건물을 지키던 몇몇이 사살되었으나 그들의 확실한 신원은 공개되지 않았다. 허나 건물내의 점거자들은 분리주의자 민병대의 구성워능로 믿어지고 있으며, 무기들은 미국 정부에 대한 대개의 저항과정에서 사용되었던 것으로 보인다. 정부관리에 따르면 건물의 존재는 최근 몇달간 조직내에서 거래했던 유럽인 정보제공자로부터 확인되었다고 한다. 정부 대변인에 의하면, 몇 주내로 생존해 있는 조직의 멤버들에게도 죄를 물을 것이며 조만간 조사진행결과 체포될 것이라고 한다.





에볼라 브라마

 

 

에볼라 브라마 바이러스는 필로바이러스군으로 알려진 RNA 바이러스의 가족군이다. 전자현기명을 통해 수천배율로 확대했을때, 기다린 필라멘트나 실 모양으로 바이러스가 나타난다. 에볼라 브라마 바이러스는 1998년 닥터 캐서린 윈스턴이 서 아프리카의 
소 인구로부터 발견했다. 감염된 소의 증상은 다음과 같이 말할 수 있을 것이다. 발병의 초기단계에는 설사, 구토가 일어나며 나중 단계에서는 몸의 구멍으로 출혈이 일어난다. 발병 72시간 내내 인체 전체를 붕괴시키며 치사율은 97%에 달한다. 잠복기간은 14일로 알려져 있다. 다른 알려진 필로바이러스와는 다르게 에볼라 브라마는 공기중에 전염된다. 최근에는 에볼라 브라마가 인간에게까지 전염되리라고는 믿지 않았다.

 

바이러스의 이름은 자이르 (지금은 콩고 민주 공화국이다)의 강에 사는 에볼라 가족으로부터 1977년 처음 발병이 확인되었을때 붙여졌다. 덧붙여 에볼라 브라마는 네가지 유형으로 알려져 있다. 에볼라 자이르, 에볼라 수단, 에볼라 레스톤, 에볼라 타이다. 레스톤 유형은 단지 영장류에게만 병이 발생하나, 다른 것들은 인간에게 치명적일 가능성이 있다. 모두다 4등급 생물학적 위험등급으로 분류되어 있다.

 





 

유로

유럽의 새 공통 통화단위로서 2002년 7월 1일을 기점으로 많은 국가통화들이 교체할 예정이다. 유럽의 은행업이 유로 사용에 따라 내부적으로 변화과정을 거치고 있으며, 유로의 지폐생산은 그들이 유통에 들어갈때인 2002년에 대비하여 곧 시작할 예정이다.유럽연합대의 유로의 도입에 대한 반응은 다양했었다. 통합된 통화가 의심할 여지없이 가맹국 사이간의 경제 성장과 강한 연대감에 기여할 것으로 보이는 한편으로는, 많은 그룹들이 국가의 주권에 또다른 타격으로 이어질것을 우려하여 반대하고 있다. 

 





이번 임무는 유로 통화 기념식장에서 잡힌 인질들을 구하는 것이다.

 

 

 






 

안으로 들어가 적들을 처단하는 정의의 무지개 요원들.





GTS250임에도 저 지폐를 보니 갑자기 프레임이 떨어져서 난감했다. 

 

 






 

이제 홀에 있는 적들을 쓸어버리고 

 



 

 





 

2층으로 올라가자. 

 




 

인질발견!




쉽알놈! 

 





인질의 원쑤! 

 




 

무적치트로도 안되는게 있긴 있나보다. 




다시해서 인질을 구출 




 


벽에도 끼어서 빌빌대는 병신 인공지능의 소유자들을 데리고 나가도록 하자. 

 

 




 

 

너 지금 웃냐?





 

안전지대까지 데려가면 미션을 마칠 수 있다. 조낸 여유 있어보이는 표정들. 

 


'시뮬레이션 > 레인보우 식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레인보우 식스 -11-  (0) 2014.01.29
레인보우 식스 -10-  (0) 2014.01.29
레인보우 식스 -8-  (0) 2014.01.29
레인보우 식스 -7-  (0) 2014.01.28
레인보우 식스 -6-  (0) 2014.01.28
Posted by casw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