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지막하게 말하길, "대거가 보이는가? 다음번에는 자네 뒤에 서있어주지. 훔친 자네 돈은 돌려줄테니 어서 여기서 나가도록 하게. 간단한 교섭이지, 자네 돈덕에 자네 목숨을 구하는거야." 


도둑이 되고 싶다고 말하는 킴.




"그 뜻인즉 도둑의 무리가 되고 싶다는 놈이로군! 그리고 여기서 난 우리가 돈을 꽤나 잘 벌 수 있다고 생각하지.자네는 면허 없이 도둑질을 하다가 문제를 일으키기 전에 먼저 도둑길드로 가는게 좋을 것일세. 술집에서 크루저를 찾게. 그에게 암호를 말하게. 암호는 "schwertfisch" 야." 




이제 술집을 찾아가





암호를 말하면 도둑길드로 가는 문을 열어줄 것입니다.
도둑길드로 가 라이센스를 취득해야 합니다.



"초심자로군! 왜 그들이 나한테 이런 초심자를 보내는 거지? 이런 산간벽지에서는 내 능력과 재능을 펼치기에는너무 좁은 곳이지! 마을에서 일을 하려면 은화 25닢이 필요하네. 문에 있는 보리스에게 주도록하게. 만약 돈이 없다면, 가서 뭔가 훔쳐와."




돈을 벌기 위해서는 물건을 훔쳐야 합니다.
문을 열어야 되겠지만 스킬이 조낸 딸려 잠겨있군요.




드디어 도둑의 능력을 발휘하기 시작하는 킴.
물건을 하나씩 훔쳐갑니다.






꽃병도 훔치고




또한 그림 뒤의 금고에도 돈이 숨겨져 있습니다. 



촛대도 슬쩍하는 킴.





2층 문을 열었는데
아차.



굴러떨어지며





감옥에 끌려가며 비운의 최후를 맞는
우리의 주인공!




두번째 문을 열면???




베개에 두들겨맞으며




추락사합니다.
아이 불쌍하여라.
여긴 그 보안관의 집이었군요.




쓸데없는 짓은 자제하고
두번째 집으로 향합니다.





이번에는 고양이가 가로막고 있군요.
조심해서 가야할듯합니다.




촛대를 슬쩍;




바구니 안에 있는 진주도 슬쩍.




쿠션 밑에 떨어져 있는 은화도 
발견하였습니다.




만약에 고양이를 잘못 건드리면 마법의 힘으로 
크게 사나워져서




사망.




아직도 돈이 모자릅니다
일단 나가서 다른 길을 알아봅시다.




몬스터한테 쫓기다보니





앗, 저기봐. 사람이다!

여기서 뭐하고 있지?

요!

사람! 왜 항상 사람일까? 

저리가! 당신이랑은 놀지 않을테야!

난 우리랑 놀고싶다고 생각하는데.

사람, 넌 춤 어떻게 추는지 아니?

춤?

춤??

우리를 위해 춤을 출 수 있니?

그래서 우리를 위해 춤을 춰줘!

사람은 춤을 추지 못해.

어디한번 춤을 춰봐.

난 춤을 추지 못한다에 걸겠어!

우리를 위해서 춤을 춰봐!

보여줘!





앗싸 나는 삼바의 여인~






요정들한테 칭찬받은 주인공.





댄스를 춰준 댓가로 요정들에게
마법의 먼지를 받게 되는 킴.
플라스크에 담고 이동합니다.



안녕. 안녕. 만나서 반가워.
녹색털을 원해? 어디엔가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봐. 저기 있어. 도움이 되길 바래.






이제 아이템을 쓸어담습니다. 녹색털은 물론이고 
보호마법 주문서까지 있었습니다.





다시 이동합니다.
아직도 힘이 쪼달려서 상대가 안됩니다.





하지만 꼴받아서 전쟁을 선포하는 킴.




히어로와 적의 대결!
간당간당한 스테이터스지만...




과연?? 





힘을 잘 키워놓은덕에 쉽게 역전했으니!!!




사망! 분명 여기서 싸웠는데
시체는 저기있네요.





죽은 시키가 은화 꼴랑 5닢밖에 없네요.
꺼져.





어느덧 날이 밝았습니다.
저기 꽃들이 뭔가를 토해내면서 주고 받고 있는 것을 목격할 수 있습니다.





돌을 조낸 날리다보면




어머 얻었다.




씨앗을 줍게 됩니다.
이것은 어디다 쓰는 것일까요?





조심스럽게 팩에다가 버섯을 집어넣습니다.
나중에 이 버섯을 팔아먹으면 돈이 되기 때문입니다.




먹어보니 신세계가 펼쳐지네요.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무슨 뽕을 한 느낌이네요.




가보니 전설의 흰 동물을 발견하게 되는데..




추적하는 킴!
누군가가 자신을 지켜보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앗 누구지.






"저는 드라이어드로 나무들의 수호자입니다. 당신은 나무들과 같은 분이십니까?"

"그래서 당신이 저를 도와주시는 것이로군요. 전 당신에게 임무를 드릴 것이 있습니다. "


"저에게 희귀하고 마법의 힘을 지닌 식물들을 보호하고자 다른 장소에 심어놓을테니 북쪽의 조팝나무가 뱉어내는 포자 씨앗을 가져와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렇게 하시면 당신은 숲의 진정한 친구가 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전 당신의 소지품중에 씨앗이 있는 것을 알게 되었군요. 저에게 기꺼이 씨앗을 주실 수 있겠습니까?"




"저에게 씨앗을 주세요."






가져봤자 돈도 안되니 기꺼이 건네주는 킴.




"지금 이것은 아무것도 자라나지 않는 곳에서 잘 자라게 될 것입니다!"
"지금 제 말을 기억하세요, 숲의 친구여, 그것들을 잘 기억하세요"

"친구여, 당신은 이 계곡에 있는 사악한 것이 자연의 길을 타락시키고 있음을 알아두셔야 합니다. 예언에 따르면 젊은 인간의 영웅이 이 어둠으로부터 구해줄 것이라고 합니다." 


"만약 당신이 이 일을 완수하려고 한다면 당신은 치료자를 만나, 마법을 깰 묘약을 만들어내야 합니다."

"당신은 제가 말하는 재료들을 모아야 합니다."


"에라나의 평화에서 나는 꽃"

"녹색털" 

"요정의 먼지" 

"마법의 도토리" 

"그리고 플라잉 워터" 

"그럼 안녕히 계세요, 친구여. 제 일에 집중하고자 돌아가야 겠습니다. 아마도 숲은 영원히 당신 곁에 있을겁니다"






아마도 사악한 놈이 마녀자슥인것 같네요. 그나저나 
몇개는 가지고 있는데??



선물로 도토리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이제 2개만 더 구하면 되겠군요. 꽃과 플라잉 워터.





올라가려고 하는데 올라가는 길이
없네요. 그렇다면?




역시나 드러나는 마법의 사다리.





이정도야 가볍게 올라갈수가 있지요.




노크를 하니 문에서 잠시 물러나라고 
하는데..



끄어ㅏㄱ!!!




개스키. 
문을 조낸 형편없이 열고 난리야.
어찌되었던 들어갑시다.

'미국 어드벤처 > 영웅의 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웅의 길2 -2-  (0) 2014.02.10
영웅의 길2 -1-  (0) 2014.02.10
영웅의 길 -끝-  (0) 2014.02.10
영웅의 길 -3-  (0) 2014.02.10
영웅의 길 -1-  (0) 2014.02.10
Posted by caswc
,